뉴스
레드벨벳 조이, 역시 분위기 여신…새 앨범 티저 속 '독보적 비주얼'
레드벨벳 조이가 '분위기 끝판왕' 면모를 과시했다.
20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23일 발매되는 'The ReVe Festival <Finale>'(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의 콘셉트를 담은 조이의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조이는 환상적인 분위기와 독보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레드벨벳 리패키지 앨범에는 변화무쌍한 멜로디라인과 중독성 넘치는 훅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Psycho'(사이코) 등 4곡의 신곡을 비롯해 총 1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에는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유영진 등이 참여한 만큼, 많은 기대를 모은다.
추가로 공개되는 신곡 'In & Out'(인 & 아웃)은 유명 프로듀싱팀 문샤인(Moonshine)과 켄지, 'Remember Forever'(리멤버 포에버)는 인기 작사가 이스란과 떠오르는 프로듀싱팀 로얄 다이브(Royal Dive)가, 스페셜 트랙 'La Rouge'(라 루즈)는 세계적인 작곡가 안드레아스 오버그(Andreas Oberg)가 참여하는 등 국내외 다양한 뮤지션이 작업해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한편, 레드벨벳이 스위스 여행 중 직접 찍은 사진들과 친필 코멘트가 담긴 미니 사진집 '레드벨벳 셀피북 #3(SELFIE BOOK : RED VELVET #3)'는 1월 10일 출시되며, 오늘(20일)부터 예스24 및 SMTOWN &STORE 온,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