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예리-웬디 티저 공개 / 사진: SM 제공


레드벨벳(Red Velvet) 예리, 웬디의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 발매를 앞두고 있는 레드벨벳 측은 지난 15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예리의 티저 사진을 오픈한 것에 이어, 16일 웬디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예리는 러블리한 비주얼과 맑고 시원한 여름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웬디는 다채로운 표정과 생기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수록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고 있는 가운데, 15일 공개된 'Love Is The Way'는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R&B 팝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만 서면 몸과 마음이 반대로 움직여 애타는 상황을 풋풋하게 풀어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어 16일 베일을 벗은 '눈 맞추고, 손 맞대고(Eyes Locked, Hands Locked)'는 둘만 있는 공간 속 서로의 눈빛에 머무는 순간의 감정을 낭만적으로 그린 R&B 발라드 곡으로, 상대와 가까워질수록 커지는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한 레드벨벳의 감미로운 보컬이 곡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1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음파음파' 캠핑 데이투♥>를 진행할 계획이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캠핑 콘셉트로 새 앨범 소개, 서머송 앙케이트 등 다양한 이야기와 타이틀 곡 '음파음파(Umpah Umpah)'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