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새 앨범 발매 / 사진: SM 제공


레드벨벳의 2019년을 화려하게 수놓았던 'The Reve Festival'(더 리브 페스티벌)의 화려한 'Finale'(피날레)를 예고했다.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레드벨벳의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동시에 타이틀곡 'Psycho'(사이코)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및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타이틀곡 'Psycho'는 남들이 보기에는 'Psycho'처럼 별나 보여도 결국 서로뿐임을 인정하는 연인의 이야기를 담은 쿨&스윗 러브송으로,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또한 신곡의 고혹적인 분위기와 레드벨벳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입체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냈다.

또한,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거부 못할 만큼 매혹적인 상대에게 빠져드는 짜릿한 심리를 표현한 미디엄 팝 댄스 장르의 'In & Out'(인 & 아웃), 꿈 같았던 'The ReVe Festival'을 추억하는 팝 발라드 장르의 'Remember Forever'(리멤버 포에버), 세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인 스패셜 트랙 'La Rouge'(라 루즈)까지 총 4개 트랙이 추가 수록된다.


레드벨벳은 컴백을 앞두고 지난 22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에서 타이틀곡 'Psych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으며, 밤 10시부터는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레드벨벳의 '사이'좋은 '코'리스마스'를 진행해 새 앨범 스포일러,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친밀하게 소통을 나눴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4일 스페셜 이벤트 'The ReVe Festival <Finale>'를 진행하며, 올해 선보인 음악 활동에 관한 토크는 물론, 다양한 무대도 만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