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예리 티저 공개 / 사진: SM 제공


레드벨벳(Red Velvet)이 쿨하면서도, 스윗한 러브송으로 돌아온다.
                                 
16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계정 등을 통해 오는 23일 발매되는 'The ReVe Festival <Finale>'(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의 미스터리한 콘셉트를 담은 예리의 고혹적 비주얼을 담은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레드벨벳 'The ReVe Festival <Finale>'는 2019년을 화려하게 수놓은 레드벨벳의 'The Reve Festival'을 완결하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Psycho'(사이코)와 신곡 'In & Out'(인 & 아웃), 'Remember Forever'(리멤버 포에버), 스페셜 트랙 'La Rouge'(라 루즈) 등 4곡을 비롯해 총 1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Psycho'는 레드벨벳의 능수능란하면서도 익살스러운 보컬이 어우러진 업 템포 어반 팝 곡으로, 변화무쌍한 멜로디 위로 중독성 있게 펼쳐지는 훅이 돋보이며, 가사에는 남들이 보기에는 'Psycho'처럼 별나 보여도, 결국 서로뿐임을 인정하는 연인의 쿨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의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은 23일 음반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며, 오늘(16일)부터 앨범 수록곡들을 한 편의 동화 같은 이야기로 구성, 멤버 웬디의 영어 내레이션으로 소개하는 '오디오북' 클립도 공개돼,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