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프로필 / 사진: 더스타 프로필 DB


‘I NEED U’로 컴백한 방탄소년단(BTS)의 댄싱머신 제이홉이 직접 쓴 더스타 프로필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최근 ‘더스타’와의 인터뷰에서 “부모님 여행 보내드리기, 집 사기, 나만의 아이돌 제작”을 버킷리스트 세 가지로 꼽아 눈길을 끈다. 막힘없이 프로필을 채워가던 제이홉은 태몽을 몰라 어머니께 여쭤본 뒤 빈칸을 채울 정도로 성실한 모습을 보였다.

낙천적이고 매사 긍정적인 성격인 제이홉은 방탄소년단 ‘활발함’ 서열에 대해 “아무래도 나로 시작해서 막내 라인(뷔, 지민, 정국)들이 멤버들을 재미있게 해주는 것 같다”고 답해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한편, 제이홉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이번 ‘더스타’와의 인터뷰에서 새 앨범 ‘화양연화 pt.1’의 음악 작업 이야기와 그동안 팬들이 궁금해했던 랩몬스터, 슈가, 제이홉, 진, 지민, 뷔, 정국 일곱 멤버 개개인에 관한 이야기들까지 허심탄회하게 나누며 팬들은 물론, 대중에게도 방탄소년단의 매력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9일 발매한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는 어반 스타일이 접목된 일렉트로 힙합곡 ‘I NEED U’를 비롯해 ‘잡아줘’, ‘쩔어’, ‘흥탄소년단’, ‘이사’ 등 총 9곡으로 구성돼 있다. SNS 트렌드 1위와 음원차트 1위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린 방탄소년단은 음원 발매일(29일) 내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내리며 차세대 보이그룹 서열 1위를 예감케 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