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 프로필 / 사진: 더스타 프로필 DB


‘I NEED U’로 컴백한 방탄소년단(BTS)의 ‘민피디’ 슈가가 직접 쓴 더스타 프로필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 슈가는 최근 ‘더스타’와의 인터뷰에서 수집하는 물건과 취미/특기 란에 “스피커, 헤드폰, 마이크 등 음악장비”와 “스피커 검색하기”를 기재해 이목을 끈다. 슈가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개인 작업실 마련’일 정도로 음악에 대한 무한 관심과 열정이 느껴지는 대목.

평소 ‘무기력 끝판왕’으로 멤버들에게 ‘할배’라고 불리는 슈가지만, 음악을 할 때만큼은 그 누구보다 진지하고 열정적으로 변하는 멤버. 또한, 슈가는 리얼 버라이어티 출연을 희망하는 다른 멤버들과는 달리 “라디오DJ를 꼭 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슈가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이번 ‘더스타’와의 인터뷰에서 새 앨범 ‘화양연화 pt.1’의 음악 작업 이야기와 그동안 팬들이 궁금해했던 랩몬스터, 슈가, 제이홉, 진, 지민, 뷔, 정국 일곱 멤버 개개인에 관한 이야기들까지 허심탄회하게 나누며 팬들은 물론, 대중에게도 방탄소년단의 매력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9일 발매한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는 어반 스타일이 접목된 일렉트로 힙합곡 ‘I NEED U’를 비롯해 ‘잡아줘’, ‘쩔어’, ‘흥탄소년단’, ‘이사’ 등 총 9곡으로 구성돼 있다. SNS 트렌드 1위와 음원차트 1위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린 방탄소년단은 음원 발매일(29일) 내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내리며 차세대 보이그룹 서열 1위를 예감케 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