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일년째' 티저 임시완-바로-방용국 / 사진 : 로엔 엔터테인먼트


명품보컬 지아의 새 앨범 타이틀곡 '일 년째'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오늘(7일) 정오 지아는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소속사 로엔뮤직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ANEMONE'의 타이틀곡 '일 년째'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발매된 지아의 디지털 싱글 '눈물이 툭' 뮤직비디오에서는 본편의 예고편으로 제국의 아이들 멤버인 임시완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나머지 두 명은 실루엣으로 공개되 그 정체에 궁금증이 집중됐던 상황.

오늘 공개된 '일년 째'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서는 앞서 등장한 임시완을 비롯, 같은 옷을 입고 묘한 표정의 B.A.P(비에이피)의 래퍼 방용국과 슬픈 표정의 B1A4(비원에이포) 바로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일 년째'의 티저영상 속에서 나오는 곡은 현악 스트링과 어쿠스틱 기타의 아름다운 멜로디와 함께 정적인 모노톤의 영상으로 시작된다. 여자주인공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임시완의 모습에 이어 바로, 방용국, 임시완이 검정 목폴라를 입고 모노톤의 분위기 속에서 각기 다른 표정을 지으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지아의 새 미니앨범 'ANEMONE'은 오는 10일 정오에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