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눈물이 툭 / 사진 : 로엔엔터테인먼트


지아가 감성보컬의 저력을 입증했다.

지난 16일 정오를 기해 공개된 지아의 신곡 '눈물이 툭'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소리바다, 벅스에서 1위를 차지하며 감성 보컬의 힘을 보여줬다.

지아의 신곡 '눈물이 툭'은 경쾌한 리듬의 멜로디 라인과 이별을 그린 애절한 가사가 어우러진 독특한 구성으로 한 번 들으면 금새 따라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 지아의 호소력 짙은 보컬, 블락비 박경의 그루브 넘치는 래핑이 각기 다른 매력을 과시하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또한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임시완이 출연한 '눈물이 툭'의 뮤직비디오 역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오는 12월 발매될 지아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예고편으로 1분 가량의 짧은 분량이지만 여주인공을 향한 임시완의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눈빛 연기로 여심을 사로잡은 것.

특히, 오는 12월 발매될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의 본편 뮤직비디오에서는 남자 아이돌그룹 3팀의 멤버인 세 명의 주인공이 등장할 예정으로 '눈물이 툭' 뮤직비디오의 영상 말미 공개된 2명의 남성 실루엣으로 공개되지 않은 2명의 주인공을 유추해 보는 등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지아의 '눈물이 툭'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