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눈물이 툭' / 사진 : 로엔 엔터테인먼트


지아의 새 싱글 '눈물이 툭'이 공개됐다.

16일 정오 명품 보컬리스트 지아가 블락비의 박경의 피처링 소식으로 더욱 화제를 모은 신곡 '눈물이 툭'을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지아의 이번 디지털 싱글을 오는 12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새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된 것으로 신곡 '눈물이 툭'은 백지영의 '목소리', 씨스타의 '러빙유' 등의 곡을 통해 가요계 최고의 히트메이커로 불리는 이단옆차기와 떠오르는 신예 프로듀서팀 가제트가 공동작업한 곡.

'눈물이 툭'은 경쾌한 리듬의 멜로디에 이별을 그린 애절한 가사가 어우러진 독특한 구성으로 한 번 들으면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지아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블락비 박경의 그루브 넘치는 래핑이 어우러지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뮤직비디오에서는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임시완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눈물이 툭'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월 발매될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의 예고편으로 본편 뮤직비디오에서는 남자 아이돌그룹 3팀의 멤버인 세 명의 주인공이 등장할 예정. 가장 처음 등장한 임시완은 밝은 미소와 애틋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영상 말미에는 다른 두 주인공의 실루엣이 등장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지아의 신곡 '눈물이 툭'은 공개 이후 멜론닷컴에서 오후 3시경 음원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