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2' / 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술꾼도시여자들' 삼인방 이선빈, 정은지, 한선화가 'SNL코리아2'에서  역대급 코믹 시너지를 펼쳤다.

지난 8일 방송된 쿠팡플레이 'SNL코리아2'에서는 '술꾼도시여자들'의 세 주역이 호스트로 출연했다.

등장부터 통통 튀는 에너지와 화끈한 입담으로 좌중을 휘어잡은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는 작품 속 함께 합을 맞췄던 2NE1의 'Fire' 무대를 재연하며 화려한 오프닝으로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술꾼도시여자들' 일명 '술도녀'를 SNL표로 패러디한 코너 '술에 도른 여자들'에서는 신박한 말빨 배틀부터 무아지경 춤과 노래까지 상상 초월 만취 연기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화제작 '옷소매 붉은 끝동'을 패러디 코너 '술소매 붉은 끝동'에서 '성덕임' 역으로 분한 한선화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쇼를 쥐락펴락하는 것은 물론 화려한 술자리 스킬과 각종 술 게임을 총동원, 토요일 밤 열기에 불을 붙였다.

정은지는 '마성의 정은지' 코너에서 남사친 신동엽의 여자친구 주현영에게 외투 벗어 주기, 술 대신 마셔주기 등 여심마저 빼앗는 치명적인 매력을 맘껏 발산, 능청스러운 콩트 연기로 화면 너머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AI 배우 기가비니'에서 이선빈은 AI 배우로 변신, 선배 AI 배우 '기가후니' 정상훈과 각종 로맨스 씬을 촬영하며 열연을 펼쳤다. 특히 AI 특유의 대사 표현은 물론 탁월한 끼와 재능으로 로봇의 움직임까지 완벽 재연해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NL코리아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으며, '술꾼도시여자들'은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