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닥터 두리틀' 로다주, 2차 공식 스틸 공개…7주 연속 1위
'닥터 두리틀' 2차 공식 스틸이 베일을 벗었다.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닥터 두리틀'이 흥행 기념 2차 공식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10종은 미공개 스틸 외에도 영화 개봉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멀 어벤져스의 대활약과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더불어 세계적인 명배우 마이클 쉰과 안토니오 반데라스와의 대결 구도도 공개돼 새로운 재미를 더한다.
'닥터 두리틀'은 고릴라 '치치' 역의 라미 말렉, 개 '지프' 역의 톰 홀랜드, 여우 '투투' 역의 마리옹 꼬띠아르, 기린 '벳시' 역의 셀레나 고메즈, 오리 '댑댑' 역의 옥타비아 스펜서, 타조 '플림턴' 역의 쿠마일 난지아니, 북극곰 '요시'의 존 시나, 호랑이 '배리'에는 랄프 파인즈, 앵무새 '폴리'는 엠마 톰슨이, 다람쥐 '케빈' 역에는 크레이그 로빈슨이 목소리 연기를 맡아 초호화 더빙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에 "애니멀 어벤져스의 매력에 흠뻑 빠졌어요", "판타지 어드벤처 장르 잘 안 보는데, '닥터 두리틀'은 기분 좋은 기운과 행복을 주는 느낌이에요", "반려인들이라면 무조건 봐야하는 영화", "동물 목소리로 배우 얼굴이 상상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 등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닥터 두리틀'은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마법 같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리틀(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 왕국을 구하기 위해 동물들과 함께 놀라운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절찬 상영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