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기분좋은날' 황우슬혜, 동료들과 함께한 깜짝생파 현장 '훈훈'
'기분 좋은 날' 황우슬혜가 동료들의 깜짝 생일파티 덕분에 행복한 생일을 보냈다.
지난 11일 황우슬혜 공식 트위터에는 "기분 좋은 날. 깜짝 생일파티해줬어욤ㅎㅎ 너무너무 감사하고 싸랑해욤!!!!!!!!^*^ 모두모두 행복하세염!!!!!!^*^"라는 글과 함께 배우들에게 축하 받고 있는 황우슬혜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촬영장에서 생일을 맞이한 황우슬혜를 위해 '기분 좋은 날'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생일파티를 열어준 것.
공개된 사진에는 박세영, 고우리, 정만식, 정재민 등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들과 그 옆에서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케이크를 들고 있는 황우슬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번 생일파티는 계속되는 강행군으로 생일마저 반납하고 촬영에 임한 황우슬혜를 위해 동료들이 서프라이즈로 준비한 축하파티어서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더불어 막장 없는 드라마로 유명한 '기분 좋은 날' 팀의 끈끈한 단결력과 훈훈한 동료애가 느껴져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들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훈훈한 드라마만큼이나 훈훈한 배우진들!", "황우슬혜씨 생일 축하해요! 촬영장에서 보낸 생일이라 더욱 특별했을 것 같네요", "좋은 드라마가 만들어지는 이유가 있었네요!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은 매주 토,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