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TEAM 케이 "'Really Crazy' 안무 참여…제목에 지지 않게 만들었다"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11.16 18:19

    앤팀 쇼케이스 / 사진: 하이브레이블즈 재팬 제공
    앤팀 쇼케이스 / 사진: 하이브레이블즈 재팬 제공

    &TEAM 케이가 새 앨범 수록곡 안무를 제작했다.


    16일 일본 도쿄 롯폰기 힐스 아레나에서는 첫 정규 앨범 'First Howling : NOW'로 컴백하는 &TEAM(앤팀)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려 국내에서는 온라인 생중계됐다.


    &TEAM은 데뷔 앨범 'First Howling : ME', 미니 2집 'First Howling : WE'에 이어 'First Howling : NOW'로 서사를 이어간다. 지금 이 순간, 세계를 향한 출발점에 선 &TEAM의 이야기를 담으며 팀의 정체성을 공고히 한다. 이번 앨범에는 미래를 향한 선언과 긍정의 메시지가 담긴 총 18곡이 수록된다.


    특히 케이는 수록곡 중 'Really Crazy' 안무에 직접 참여했다. 이에 대해 케이는 "제 안무가 채택이 될 줄은 몰랐다"라며 "후렴을 중심으로 안무를 제작했는데, 귀여운 안무를 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너무 귀엽지도 않고 너무 멋있지도 않고 그러면서서도 캐치한 포인트가 될 것을 생각했다. 곡 타이틀이 인상적인 만큼, 그거에 지지 않을 만큼 좋은 안무를 만들려고 노력했다"라고 답했다.


    한편 &TEAM 첫 정규앨범은 지난 15일 국내외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됐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