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김재환, 웹툰 '바니와 오빠들' 두 번째 컬래버 주자…오늘(30일) '모든 순간에' 발매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0.11.30 09:29

    김재환 '모든 순간에' 가창 / 사진: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재환 '모든 순간에' 가창 / 사진: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재환이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김재환이 가창한 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OST '모든 순간에' 음원이 공개된다.


    앞서 에릭남과 에이프릴 나은이 첫 번째 컬래버 주자로 발탁돼 '끌림'을 발표, 이후 두근거림을 유발하는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내 웹툰 독자와 리스너들을 매료시켰다. 이어 김재환이 그 설렘을 이어가며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니와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커버 / 사진: TOON STUDIO, 느을 제공
    '바니와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커버 / 사진: TOON STUDIO, 느을 제공

    김재환이 가창한 '모든 순간에'는 남자 주인공 '열'이가 '바니'를 향해 고백하는 장면을 표현한 곡으로, '열'이의 담백하면서도 진심이 묻어나는 고백의 순간을 담아냈다. 화려하면서도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더해져 고백하는 열이의 설레는 마음을 극대화했으며, 김재환의 풍부한 감정 표현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니은 작가의 웹툰 '바니와 오빠들'은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를 섬세하게 담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