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EXID 정화, 웹드라마 '사회인'서 연기 변신…7월 공개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19.06.27 10:19

    웹드라마 '사회인' 포스터-보도스틸 공개 / 사진: NEW 제공
    웹드라마 '사회인' 포스터-보도스틸 공개 / 사진: NEW 제공
    웹드라마 '사회인'의 포스터와 스틸이 베일을 벗었다.

    27일(오늘) NEW가 선보이는 첫 번째 오리지널 웹드라마 '사회인' 측이 사회인 야구단의 땀방울이 담긴 포스터와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사회인'은 야구에서 인생을, 인생에서 야구를 배우는 사회인 야구단의 유쾌하고 가슴 뭉클한 이야기를 그린 웹드라마.  EXID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정화가 사회인 야구단원으로 분해 색다른 연기에 도전한다. 열심히 면접을 보고 취업에 도전하지만, 매번 낙방을 하게 되는 취준생 '시은' 역을 맡아 전 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

    그뿐만 아니라 회사 상황이 어려워지자 팀원들의 희망퇴직을 강요하는 팀장에게 정당한 요구를 요청했다 오히려 따돌림을 당하게 되는 사회초년생 '경식' 역을 맡은 이종원은 다수의 모델활동 경험과 광고,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EXID 정화, 웹드라마 '사회인'서 연기 변신…7월 공개
    여기에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아이 캔 스피크' 등 수많은 작품에서 인간미 넘치는 매력으로 사랑 받아 온 박철민이 기러기 아빠의 위기에 봉착한 중년의 부장님으로 분해 모든 아버지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가슴 따뜻한 공감대를 불러 일으킬 예정. 동현배는 사회와 야구단에서 불합리한 상황에 처해 힘들어하는 후배 '경식'을 진심으로 격려하고 도와주는 선배 역으로, 진한 의리와 감동을 선보인다.

    그 외에도 전직 야구선수 출신의 아픔과 상처를 그려 낸 유인혁, 낙하산으로 들어간 회사지만 진심을 다해 실력을 발휘하고 싶은 신입사원 역을 맡은 남연우, 인생의 우여곡절을 겪고 7전8기의 인생과 야구실력을 보여주는 팀의 4번 타자역을 맡은 김지훈까지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우리 사회 전반 곳곳에서 활약하는 우리들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 낸 캐릭터들과 그 인생과 닮은 야구의 모습까지 그려낸 웹드라마 '사회인'은 오는 7월 NEW 공식 유튜브 채널 '뮤직앤뉴'에서 독점 공개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