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마르디메크르디 제공
김고은의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모먼트가 포착됐다.
22일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2024 스프링 컬렉션 1차 라인업과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고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LES COULEURS CLASSIQUES DE MARDI MERCREDI'를 주제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컬러들을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위트와 세련된 방식으로 풀어냈다. 프레피 무드의 자켓과 멀티 컬러를 활용한 스트라이프 피케 셔츠, 화사하고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니트를 비롯해 볼륨 스커트, 쇼츠 등의 다채로운 제품군을 만날 수 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클로버 마르디'와 '스윙 더 테일 딴지' 그래픽을 활용한 아이템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화보 속 김고은은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클래식하고 위트 있는 룩들을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모먼트로 연출했다. 핑크와 레드, 그린, 사랑스러운 파스텔 톤 등의 다양한 컬러로 연출한 이번 룩들은 김고은만의 우아함과 사랑스러움으로 완벽하게 표현되어 화보 장인의 면모를 여과 없이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마르디 메크르디의 24 스프링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은 1월 22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선공개 되며, 출시를 기념해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르디 메크르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얼굴형 시술 의심받을만…충격적 변화
▶ 오정연, 핑크색 끈만 있는 줄…아찔한 착시 비키니에 꽉찬 볼륨감
▶ 라미란, 결혼 22년차…"남편, 신성우 덕분에 만남"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