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V&A 제공


우주소녀 보나가 우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보나는 지난 11일, 더현대 서울에 오픈한 V&A(브이앤에이)의 팝업 스토어에 방문했다.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브이앤에이 뷰티)'가 지난 10일부터 2주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는 V&A 뷰티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유일한 매장으로, 영국 런던 V&A 뮤지엄을 그대로 옮겨온 이국적인 분위기뿐 아니라 갤러리에서 예술 작품을 감상하고 제품도 직접 체험해보는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아이코닉한 공간이다.

우주소녀 보나는 이날 매장 곳곳을 누비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뮤지엄과 영국 허브 정원을 재현한 V&A 뷰티 팝업스토어의 메인 포토존에서 인증한 그녀의 SNS 포스팅에서는 녹색 원피스를 입은 우아한 아름다움을 뽐내 ‘팅커벨 같다'라는 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V&A 뷰티는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맞아 다채로운 소비자 행사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팝업 스토어에서 3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는 영국 V&A 뮤지엄 티켓과 영국 왕복 항공권까지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초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방문 고객 대상 아트워크 포스터 증정, 키오스크 이벤트, 팝업스토어 한정 구매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V&A 뷰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제품 구매는 V&A 뷰티 공식 홈페이지(www.va-beaut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