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레드벨벳 예리, 신학기 패션 제안…깜찍한 백팩 스타일링
레드벨벳 예리의 백팩 화보가 공개됐다.
5일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예리와 함께 한 백팩 화보를 공개했다. 평소 힙한 패션센스로 유명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예리는 이번 화보를 통해서도 자신만의 걸크러시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화보 속 예리는 개성있는 스트리트 감성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레드 컬러의 투픽 백팩과 함께 포니테일 헤어 스타일에 큰 링귀고리와 뉴발란스의 리버시블 플리스 파카로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했다. 또한 투픽 백팩의 구성품인 미니크로스백을 활용해 패션 센스까지 뽐냈다.
예리가 착용한 가방은 2020년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출시된 '투픽(2PIK)' 백팩이다. 간단한 스트링 탈착을 통해 2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해낼 수 있다. 특히 넉넉한 수납공간과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신발주머니, 미니크로스백, 카드 지갑, 호루라기 등의 구성이 돋보인다. 여기에 무거운 짐을 넣는 학생들의 고민이었던 가방 처짐은 보강재를 넣어 실루엣이 무너지지 않게 고정시켜준다.
한편 레드벨벳 예리의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이번 화보는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라이프스타일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