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정혁-김희정, 어그 캠페인 참여 /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제공

레드벨벳 조이, 정혁, 김희정이 어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18일 캘리포니아 감성의 컨템포러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FW19 시즌을 맞이해 '#UGGLIFE' 캠페인을 공개했다.

어그(UGG)의 클래식 레볼루션 컬렉션은 FW19 신제품으로 클래식 부츠에 과감한 실루엣으로 스타일의 포인트를 더했다. 오염과 내구성에 강하고, 뛰어난 실용성에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인 클래식 레볼루션 제품은 어그(UGG)가 추구하는 여유롭고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되, 개개인을 위한 스타일로 클래식 부츠를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UGGLIFE 캠페인은 개성 있고 자기표현을 할 줄 아는 어그(UGG)의 핵심 가치인 다양성을 가장 잘 표현하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의 인플루언서와 아티스트의 스타일과 철학을 엿볼 수 있다.

특히 #UGGLIFE 캠페인의 한국 인플루언서로 톡톡 튀는 걸그룹 레드벨벳의 조이, 모델·뮤지션·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정혁, 그리고 아역 출신 배우 김희정이 함께했다. 이번 캠페인은 어그(UGG)가 추구하는 '다양성과 자기 표현'에 걸맞는 세 인플루언서와 함께했으며, 가장 많이 들어온 질문에 대해 그들의 생각을 직접 인터뷰한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조이는 타인의 시선에 자신을 가두거나 한계 짓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로 패션 아이콘에 등극했으며, 정혁은 "지금 할 수 있고 재미있는 일에 집중하는 게 바로 자신"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김희정은 지겹게 따라붙는 연관 검색어나 수식어로 자신을 가두지 않는 모습으로 어그라이프를 대변했다. 이들은 모범답안을 따르지 않고 자신만의 규칙을 만들어 내며 "어, 그래 이게 나야"라는 당당한 애티튜드를 보여준다.

한편, 어그(UGG)의 글로벌 캠페인 #UGGLIFE를 재해석한 "어그래이게나야" 캠페인은 18일(오늘)부터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공식스토어 및 브랜드 SNS에서 공개되며, 인플루언서들이 착장한 슈즈를 포함한 클래식 레볼루션 전체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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