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우아美가 체질"…천우희, 지적이고 고급스러운 비주얼 '눈길'
천우희가 우아한 아우라를 풍겼다.
18일(오늘) 매거진 <보그> 측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 배우 천우희의 화보를 공개했다.
매 작품마다 내공 있는 연기와 대체 불가한 분위기로 사랑을 받고 있는 천우희는 화보 속에서도 특유의 지적이고 우아한 무드를 풍겼다. 특히, 럭셔리 워치 브랜드 페라가모 타임피스를 착용해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비주얼의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화보에서 천우희는 특유의 깊이감 있는 눈빛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천우희는 햇살이 은은하게 비추는 공간에서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으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한편, 무심한 듯 시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에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천우희는 톤다운된 핑크, 베이지, 화이트 등 분위기 있는 컬러의 의상에 손목 시계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워치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소화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페미닌한 무드와 시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핑크 수트, 화이트 셔츠, 블랙 원피스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에 고급스러운 로즈 골드&실버 메시 밴드와 케이스가 인상적인 시계, 주얼리를 연상케 하는 브레이슬릿 워치, 컬러가 돋보이는 레더 스트랩 시계를 매치하는 등 스타일리시한 워치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페라가모 타임피스 브랜드 관계자는 "'믿고 보는 배우' 천우희가 페라가모 타임피스만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며 "천우희와 페라가모 타임피스가 제안하는 세련된 워치 스타일링으로 올여름 감각적이고 럭셔리한 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우희와 페라가모 타임피스가 함께 한 이번 화보는 <보그> 8월호와 갤러리어클락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우희는 오는 8월 9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똘끼 만렙' 드라마 작가 '임진주' 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