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가 체질' 천우희,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멜로가 체질' 천우희의 포스터 비하인드가 베일을 벗었다.

11일 나무엑터스 측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김영영, 연출 이병헌·김혜영)에 출연하는 천우희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수다블록버스터. 극 중 천우희는 '똘끼 만렙' 드라마 작가 '임진주' 역을 맡아 통통 튀는 매력과 유쾌함으로 천우희 표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르곤' 이후 2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를 앞둔 천우희는 이전에 보여주었던 캐릭터들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역할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 속 천우희는 각기 다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면모를 뽐냈다. 그는 캐릭터 포스터 촬영에서 새침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였고, 전여빈, 한지은과 함께한 3인 포스터 촬영에서는 세련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천우희는 표정부터 포즈까지 콘셉트에 맞는 완벽한 소화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이끌어냈다는 후문.

한편, 매 작품마다 압도적인 캐릭터와 존재감을 발산한 천우희가 '멜로가 체질'에서는 어떤 연기 변신으로 안방극장을 매료할지 관심이 쏠린다. 오는 26일(금) 밤 11시 첫 방송.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