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여대 방문 / 사진 :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제공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가 성년의 날 여대를 찾았다.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성년의 날 이벤트가 진행됐다. 700대 1 이상의 경쟁률을 뚫고 탄생한 행운의 주인공은 서울여자대학교 원예생명조경학과 12학번 학생. 그의 "시험과 과제에 지친 12학번 동기들과 가장 특별한 성년의 날을 맞이하고 싶다"라는 메세지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히어로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가 여대생의 강의실로 잠입했다.

이들은 행운의 주인공에게 장미꽃을 선물하고 즉석 Q&A 타임을 가졌다. 성년의 날인만큼 장미꽃, 향수, 포옹, 이상형 등의 질문과 요청이 끊이지 않았고 이들은 솔직한 답변과 팬 서비스는 여대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배우들의 포옹을 두고 벌어진 삼행시와 댄스배틀에서 여대생들의 남다른 열기로 강의실이 후끈 달아 올랐다는 후문.

한편, 각각 달동네 바보, 가수지망생, 고등학생 임무를 수행하는 북한의 남파 특수공작 부대 엘리트요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동명 웹툰 원작의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오는 6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