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현 / 사진 : '은밀하게 위대하게' 메인 예고편 캡처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세 전설들이 만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티저 예고편 공개 하루만에 63만뷰 돌파와 포스터, 스틸 공개로 베스트 포토 랭킹을 장악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메인 예고편이 지난 1일, 공개 당일 관람조회수 30만 이상을 기록함은 물론이고 누리꾼들의 기대평 역시 1만개 이상 이어져 또 한 번의 전설을 썼다.

극중 북한 최정예 스파이 원류환(김수현 분)은 남한으로 단독 출정하며 비장한 각오를 내뱉었던 것과 달리 달동네 슈퍼집 바보 임무를 맡아 동네 꼬마들에게 맞고 구르며 자신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 중이다.


"남조선 아새끼들에게 인민의 록을 보여주겠다"고 외치는 해랑(박기웅 분)과 수줍음 많은 고등학생으로 보이는 해진(이현우 분) 역시 류환 못지 않은 최고의 실력을 갖춘 스파이로 남파임무를 수행 중이다.

은밀하게 잠입해 위대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세 사람에게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 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동네 바보'에서 다시 최정예 스파이로 변신한 김수현의 감춰뒀던 액션신을 볼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한편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오는 6월 5일 개봉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