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블랙핑크, '다크 무드' 연출한 포스터 공개…새 앨범 콘셉트 기대 UP
블랙핑크가 화이트에 이어 블랙 의상으로 무장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오는 26일 발매되는 블랙핑크 새 정규앨범 선공개 타이틀곡 'How You Like That'의 콘셉트를 담은 또 다른 티저 포스터를 공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블랙핑크는 앞서 공개한 첫 번째 타이틀 포스터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들은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새롭게 베일을 벗은 두 번째 타이틀 포스터 역시 예상을 뛰어넘는 콘셉트의 비주얼과 블랙핑크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한층 짙고 강렬해진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휘감아버렸다.
로제는 오묘한 컬러의 헤어를 양갈래로 묶어 도도하고 펑키한 매력을 선보였다. 제니는 화이트 컬러의 꽃이 눈에 띄는 블랙 베일 모자를 쓰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신비로운 아우라를 뿜어냈다. 베일 사이로 보이는 제니의 고혹적인 눈빛이 인상적이다.
리사는 붉은 입술 위 피어싱으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다. 앞서 공개된 붉은 컬러의 헤어가 아닌 블랙 뱅 헤어스타일과 어두운 아이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수는 밝은 색 브릿지가 들어간 검은 긴 생머리를 바람에 흩날리며 몽환적인 표정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포스터 하단에는 블랙핑크의 선공개 타이틀 곡명 'How You Like That'이 박혀있고 신곡 발표일 '2020.06.26 6PM' 문구가 더해져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선공개 타이틀곡 'How You Like That'으로 컴백한다. 이후 7~8월께 특별한 형태의 두 번째 신곡과 9월 첫 정규앨범 발표를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