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24일 커밍순 / 사진: JYP 제공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의미심장한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10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한 장의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여덟 멤버의 늠름한 뒷모습과 함께 'Stray Kids 2020. 1. 24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담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는 24일, 스트레이 키즈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스트레이 키즈는 2020년 첫 출발을 알리는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해 3장의 미니 앨범을 비롯해 디지털 싱글, 드라마 OST, 믹스테이프 발매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맹활약했다. 지난 8일 열린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월드 루키상을 수상하며 '차세대 K팝 대표 그룹'의 남다른 입지를 뽐내기도 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상반기 미국 7개 도시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첫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의 일환으로 29일 뉴욕, 31일 애틀랜타, 2월 2일 댈러스, 5일 시카고, 7일 마이애미, 9일 피닉스, 13일 새너제이(San Jose), 16일 로스앤젤레스에서 팬들과 만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