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유 / 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쉬멜로우’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아이유가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이유와 함께 영화보자’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이벤트는 작년에 있었던 아이유의 데뷔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1주년 당시 전국적으로 유행한 신종플루의 영향으로  예정했던 팬미팅이 미뤄진 것을 대신하여 이루어졌다.

14일, 롯데시네마 홍대점에서 진행된 이벤트에서 아이유는 150여명의 팬들과 영화 ‘아스트로보이-아톰의 귀환’을 함께 관람했다. 아이유는 이 날 별도의 좌석을 마련하지 않고 팬들과 함께 나란히 앉아 영화를 관람했는데 아이유가 어디에 앉는지는 영화가 시작될 때까지 밝혀지지 않아 팬들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는 후문.

영화 관람 후 아이유는 직접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현장추첨을 통해 뽑힌 팬과 함께 케이크를 커팅하며 1주년을 축하했으며, 팬들이 준비한 깜짝 선물 증정식을 가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아이유는 팬들과 함께여서인지 연신 함박웃음을 지으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아이유는 “깜짝 이벤트로 마련된 자리였는데도 많은 분들께서 함께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는 아이유가 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마쉬멜로우’ 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