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 출연 중인 현우 / 사진 : sidus HQ 제공


배우 현우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서 강철수 역으로 등장해 공진주(강별 분)을 향한 지고지순한 순정으로 결혼에 성공한 현우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현우는 클래식한 블랙 턱시도에 보타이를 매치, 댄디한 느낌으로 완벽한 새 신랑의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현우는 8등신의 환상 비율로 모델 포스를 뽐내며 여심을 자극하는 한편, 쉬는 시간에 배우들과 함께 셀카를 찍거나 담소를 나누는 등 밝은 현장 분위기를 이어가 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현우는 촬영이 시작되자 진지한 모습으로 돌변, 상대역인 강별을 달콤한 눈빛으로 그윽하게 응시하는 등 극 중 배역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서로를 다정하게 바라보거나,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현우와 강별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웨딩 화보를 연상시키고 있어 보는 이를 웃음 짓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현우를 비롯해 임주환, 강소라, 강별, 신소율 등이 출연 중인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는 평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