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김선호, 선호하는 몽환美
배우 김선호의 화보가 공개됐다.
26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 퍼퓸’과 함께 한 김선호의 ‘더블유 코리아’ 6월호 화보컷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선호는 물결이 어른거리는 듯한 배경 속에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카메라를 응시한 깊은 눈빛은 센슈얼한 ‘겐조 퍼퓸’의 향기와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선호는 예전에 겐조 향수를 선물로 받은 적이 있다며 “겐조는 무겁지 않고 시원한 느낌이 있어서 좋았다. 향수를 다 쓰고 나서 같은 제품을 구입해 또 사용했다”라고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연기에 대한 이야기도 진솔하게 풀어 놓았다. 연기에 집중한 점이 배우로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하며 “부모님은 주위에서 저에 대해 물어보면 '다른 건 몰라도 우리 아들에겐 하루도 쉬지 않고 꿈이 있었다’라고 말씀하신다고 하더라. 꿈을 실현하는 구체적인 방법이 무엇인지 어릴 땐 몰랐겠지만, 그래도 매일 꿈을 꿨다”고 답변해 훈훈함을 더한다.
‘겐조 퍼퓸’과 함께 한 김선호의 화보 사진은 ‘더블유 코리아(W Korea)’ 6월호 매거진 및 웹사이트(wkorea.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촬영을 담은 뷰티 필름, 인터뷰, 영상 콘텐츠는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김선호는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