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도현, '슬기로운 의사생활' 합류…첫 의학드라마 도전
신도현이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첫 의학드라마에 도전한다.
6일 VAST엔터테인먼트 측이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을 확정한 신도현의 소감을 공개했다.
tvN 2020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고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하지만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특히 매 작품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는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의 새 작품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번 작품에 합류하게 된 신도현은 "평소 신원호 감독님과 이우정 작가님의 팬이었기에 오디션때부터 많이 떨고 긴장했던 것 같은데 감독님께서 워낙 편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했다.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선배 연기자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출연으로도 영광이고, 또 값진 경험이 될 것 같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신도현은 지난해 KBS 2TV '땐뽀걸즈', 드라마 스페셜 '사교-땐스의 이해' 등의 작품으로 청춘의 빛나는 단편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MBC '더 뱅커'의 '장미호'로 쿨뷰티의 정석을 보여주며 차세대 여배우로서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
한편, 신도현의 색다른 변신을 만나볼 수 있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3월 12일(목) 첫 방송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