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주얼리 화보 공개 / 사진: 엘르 제공


류준열이 섬세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6일(오늘) 패션 매거진 엘르가 배우 류준열과 함께한 주얼리 브랜드 이에르로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류준열은 여유로운 모습과 함께 자신만의 확고한 신념을 가진 남자의 이미지를 가감 없이 발휘했다. 특유의 냉철한 눈빛,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품은 듯한 표정의 류준열은 길고 곧은 오른손에 얇은 실반지를 착용하고 있다. 특히, 그는 드러내지 않아도 하나로 충분히 멋스러운 얇은 골드 링을 통해 유난스럽지 않게 주얼리를 착용하는 이 시대 남성들의 애티튜드를 대변한다.

이에르로르는 국내에 센서블 파인이라는 장르를 새롭게 소개한 브랜드로, 남프랑스 황금의 섬 '이에르'의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주얼리다. 이에르로르는 류준열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대담한 자유로움의 상징, 오른손 반지'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반지에 대한 시각을 환기할 예정이다.

이어 류준열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연기를 공부할 때 '변하는 인물'과 '아닌 인물'이 있다고 배웠다. 매력적인 건 '변하는 인물'인데, '변하는 인물'의 포인트는 섬세해야 한다는 거다. 캐릭터를 만드는 과정에 에너지를 많이 쏟는 편이다"라고 자신만의 철학을 밝혔다.

또한, 캐릭터를 연구하는 자세만큼이나 자신의 삶에 대한 자세 또한 점점 진지해진다는 류준열은 페르소나로서 자신이 생각하는 주얼리 또한 본질적이며 심플한 것이라 말했다.

한편, 류준열은 오는 여름 영화 '전투' 개봉을 앞두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