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강하늘 '소녀괴담' / 사진 : 고스트픽처스, 블루미지 제공


강하늘과 김소은 주연의 영화 '소녀괴담'의 미공개 3종 스틸컷이 공개됐다.

개봉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소녀괴담'(감독 오인천)이 로맨스부터 코믹, 공포에 이르기까지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장르별 미공개 스틸 3종을 전격공개했다.

영화 '소녀괴담'은 귀신을 보는 외톨이 소년이 기억을 잃은 소녀귀신을 만나 우정을 나누면서 학교에 떠도는 핏빛 마스크 괴담과 반 친구들의 연쇄 실종, 그리고 소녀귀신에 얽힌 비밀을 풀어가는 감성 공포 영화.

첫 번째 공개된 사진에서 강하늘과 김소은은 셀카를 찍으며 풋풋한 모습을 보인다. 이는 마치 실제 커플을 방불케 하는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끄는 것. 두 사람은 실제 대학동기로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며 현장에서 내내 친밀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어 '소녀괴담' 속 또 코믹을 담당하는 김정태의 모습은 허당 퇴마사 '선일' 캐릭터를 연상케하며 처녀귀신과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보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교실 한 켠에서 수업에 집중하고 있는 다른 학생들과 달리 혼자 동복을 입은 채 고개를 숙이고 있는 학생 귀신의 모습이 포착돼 섬뜩함을 느끼게 한다.

한편, 로맨스부터 코믹, 그리고 공포에 이르기까지 장르별 미공개 스틸 3종을 공개한 영화 '소녀괴담'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