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기태영 / 제이스타즈 제공


기태영이 스타일리시한 댄디펌으로 핫한 닥터룩을 완성했다.

앳된 소년의 이미지와 섬세하고 자신만의 고유한 질감을 연기하는 배우 기태영이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장민우 역에 캐스팅돼 개성 넘치는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했다.

기태영은 업그레이드된 콘셉트으로 한껏 멋을 내어 평소의 모습과는 다른 퍼펙트한 댄디남의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특히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요즘 핫 트렌드인 투블럭 컷과 댄디펌으로 연출했으며 골드브라운 염색과 비대칭한 앞머리는 패션 트렌드 세터들에게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극중 기태영이 열연할 장민우 캐릭터는 짐승바디 꽃소년들이 우글거리는 창조체육고등학교 의무실 의사. 금녀 구역인 남자고등학교에 위장 전학한 남장소녀 재희(설리)가 여자라는 사실을 유일하게 알고, 몰래 도와주는 ‘키다리 아저씨’이기도 하다. 미스터리하고 스타일리시한 인물로 기태영의 자유분방하고 세련된 모습에 당당함이 어우러지며 완벽하게 장민우 캐릭터가 완성됐다.

한편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며 장민우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배우 기태영이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어떤 활약을 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