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기태영 / SP&J 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주 디지털 싱글 곡 ‘행복한 사람’을 깜짝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낳았던 배우 기태영이 23일 자정,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미니앨범 ‘Cherishː’ 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가수 활동에 나섰다.

이번 ‘Cherishː’ 는 단순히 화제성이 아닌 기태영의 음악적인 열정이 가득 담겨있는 앨범으로, 타이틀 곡  ‘그대뿐이죠’는 기태영의 애절하고 감성적인 보컬과 60인조의 스트링 연주,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섬세하게 어우러진 근래 보기 드문 명품 발라드 곡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 수록된 ‘오 나의 요정’은 기태영이 배우자 유진에게 결혼 전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 만들어 놓았던 노래로, 전 국민을 상대로 공개 프로포즈를 선사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과 시샘을 받았던 곡이어서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 발매와 동시에 각종 예능프로를 통해 얼굴을 비칠 예정인 기태영은 “그동안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프로 가수 못지않게 많은 준비를 해왔고, 실망시키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 나의 요정’의 주인공인 배우자 유진과 최강의 비쥬얼 커플로 등극, 연일 화제에 오르며 가수 데뷔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기태영의 이번 미니앨범은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