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SM C&C


꽃미남들이 집결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메인포스터가 공개됐다.

8월 15일 첫 방송되는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는 f(x) 설리, 샤이니 민호, 이현우, 김지원 등의 스타들이 펼치는 10대들의 꿈을 향한 열정과 풋풋한 사랑이 담겨질 예정이다.

공개된 <아름다운 그대에게> 메인 포스터에는 꽃미남 군단 22인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설리의 모습이 단연 눈에 띈다. 짧은 헤어컷에 남자 교복을 입은 설리는 위화감 없이 당당한 소년의 모습으로 자리하고 있다. '우윳빛 미소년' 설리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이유다.

또한 설리와 민호를 비롯한 이현우, 서준영, 강하늘, 광희 등 22인의 미소년들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각기 다른 개성을 뽐낸 꽃미남 군단은 제각각의 특징을 드러내면서도 조화롭게 어울려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9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날 포스터 촬영은 그 어느때 보다 많은 수의 출연진과 스태프들로 인산인해를 이뤘고, 열정적인 에너지가 넘쳤다. 22인의 꽃미남 군단들은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하며 예의바른 모습을 보여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또 짧은 머리에 적응한 설리는 나중에 익숙해진 듯 털털한 모습으로 남자 출연진들과 어울리며 유쾌하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민호)을 만나기 위해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을 감행한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하이스쿨 로맨스로, 오는 8월 15일 첫 방송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