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FNC 제공


씨엔블루 이종현이 부른 SBS <신사의 품격> OST '내 사랑아'가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신사의 품격> 13회에서 이종현이 기타를 치며 부른 곡인 '내 사랑아'는 각종 음원 차트 및 벨소리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내 사랑아'는 멜론 주간 TOP 뮤직 차트 1위는 물론, 인기 폰 꾸미기 주간 차트 1위, 벅스 주간 인기 OST 1위(7/8~14 기준) 엠넷 차트 OST 부문 1위 등을 싹쓸이하며 무서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더불어 이종현은 <신사의 품격>에서 김도진(장동건)의 아들 콜린 역을 맡아 쓸쓸한 눈빛과 표정 연기로 콜린의 아픔을 잘 그려내며 연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많은 팬들은 '언짢은 콜린', '해맑은 콜린', '사악 콜린', '쓸쓸 콜린' 등 드라마 속 다양한 표정의 이종현의 모습에 즐거워하는 모습이다.

이종현은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을 거라곤 상상도 하지 못했는데, '내 사랑아'를 많은 분들이 큰 사랑 주셔서 감사한 마음뿐이다. 노래 녹음을 할 때 콜린에 감정 이입해서 부르려고 노력을 했었는데 좋게 봐 주시는 것 같다. 앞으로 남은 드라마 촬영에도 최선을 다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지켜봐 달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