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마이크로닷 "피처링 참여해준 루피·디보, 노래 좋다는 이유 하나로 도와줬다"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4.06.24 16:42

    마이크로닷 기자간담회 / 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마이크로닷 기자간담회 / 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마이크로닷이 루피, 디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4일 서울 구로구 예술나무씨어터에서는 새 EP 'DARKSIDE'(다크사이드)를 발매하는 래퍼 마이크로닷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DARKSIDE'는 누구나 양면의 모습을 지녔듯, 그가 가지고 있는 긍정 에너지와는 다른 내면에 갇혀있던 또 다른 자아를 표출한 앨범이다. 타이틀로 선정된 '변하지 않아'는 중독적인 훅이 돋보이는 곡으로, 자신이 지키고 있는 변치 않는 신념을 담아 마이크로닷의 진정성 가득한 면모와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쇼미더머니 777의 준우승자 루피(Loopy)와 양동근(YDG)에게 선택 받은 래퍼이자 디보(Dbo)가 함께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마이크로닷은 "루피 형은 알고는 지냈던 사이인에 오랫동안 연락을 하지 않았다. 이번에 노래를 완성했을 때 형이 가진 특유의 목소리를 원해서 DM으로 연락을 했는데, 다시 연락이 닿았다. 디보 형 역시 마찬가지로 랩 톤을 원해서 DM을 드렸고, 노래가 좋다는 이유 하나로 도와주셔서 함께 곡 작업을 하게 됐다. 저 또한 오랫동안 말을 건네기가 어려웠던 상황인데 쉽지 않은 선택일텐데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마이크로닷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DARKSIDE'를 발매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