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SNL 코리아 시즌5' 임시완, 생애 첫 코미디쇼 도전…"에너지 쏟아낼 것" 각오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4.03.01 11:13

    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5 첫 회 임시완 편이 오는 2일(토) 저녁 8시 공개된다. ‘SNL 코리아’는 성역 없는 풍자, 거침없는 패러디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No. 1 코미디쇼.

    2023년 최고의 화제작 ‘소년시대’로 ‘장병태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임시완은 ‘SNL 코리아’를 통해 생애 첫 코미디 쇼에 도전한다. 야외 촬영 현장에서부터 모든 것을 내려놓고 혼을 불사른 임시완의 코믹 포텐에 역대급 반응을 예상한다는 제작진의 후문.

    임시완은 “SNL 코리아는 대한민국 주말의 에너지”라고 표현하며, “그동안 매 시즌 ‘SNL 코리아’를 보며 많은 에너지를 얻었다. 이번 무대를 통해 저 또한 시청자들께 큰 에너지를 드릴 수 있도록 다 쏟아내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를 비롯해 ‘비상선언’,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미생’ 등 수많은 인생작으로 큰 사랑을 받은 그가 ‘SNL 코리아’의 새 시즌의 시작을 역대급 무대로 장식하겠다는 각오다.

    매 작품 최고의 연기를 선보이는 임시완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5의 첫 회는 3월 2일(토)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