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패션

뉴진스 혜인, 16살 중에 가장 힙해…완성형 명품 미모[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4.03.01 10:29

    01/04

    뉴진스(NewJeans) 혜인이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3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이번 커버에서 혜인은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패션 브랜드 루이 비통의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했다.

    화보 속 혜인은 블랙 앤 화이트 그리고 데님이 조화된 루이 비통 24SS 컬렉션과 더불어 여유 넘치는 표정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천사의 날개, 깃털 등의 사랑스러운 디테일이 혜인의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매혹적인 분위기로 화보를 이끌었다.

    특히 하우스의 상징인 시그니처 모노그램 플라워를 재해석한 LV 모노그램 스타컷을 비롯하여 혁신적인 커팅과 함께 선보이는 ‘LV 다이아몬드컬렉션’은 혜인 특유의 큰 눈과 도톰한 입술과 어우러져 다이아몬드의 광채, 우아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루이 비통 워치 & 주얼리 아티스틱 디렉터 프란체스카 앰피시어트로프가 디자인한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의 특별한 작품들은 대담함 속 절제된 디자인으로 메종의 미학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혜인과 함께한 ‘보그’ 커버, 화보, 패션 필름, 인터뷰 필름은 보그 3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서동주, 비키니 다 비치는 시스루 티셔츠에 더 아찔…감출 수 없는 볼륨감

    ▶ 제니, 언더웨어만 입고 아찔한 자태…여신상보다 더 완벽해

    ▶ 엔하이픈 日 멤버 니키, "삼일절 휴일 부럽다" 발언 사과했지만…갑론을박ing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