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김호중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안방에서 본다…오는 24일 TV조선 편성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11.20 16:52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안방극장 문을 두드린다.

    20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24일 밤 10시 TV CHOSUN을 통해 김호중의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방영이 확정됐다.

    TV CHOSUN을 통해 방영될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실황과 군산에서의 여행기를 담아낸 작품이다.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의 TV CHOSUN 방영이 알려지면서, 추운 겨울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음악 여행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안방극장을 찾는 만큼, ‘아리스트라’ 현장의 감동이 다시 한번 재현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곧 시청자들을 찾아갈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감은 물론 보기만 해도 힐링 가득한 여행기가 어우러진 작품으로, 올겨울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김호중의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오는 24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영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