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스우파2' 우승자 베베 리더 바다, '푸에르자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 게스트 합류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11.15 10:33

    사진: 크레센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크레센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의 우승팀 'BEBE'의 리더, 바다(본명 이바다)가 '2023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Fuerza Bruta Wayra In SEOUL)'의 스페셜게스트로 확정됬다. 


    바다는 크루 'BEBE'의 리더로, 최근 성황리에 방영한 Mnet의 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의 최종 우승을 이끌었다. 바다는 리더 계급 미션에서 '스모크(Smoke)' 안무 주인공으로 뽑혔고, 해당 안무로 온라인 상에서 댄스 챌린지 열풍이 이어졌다.


    또한 바다는 스우파2 출연 전부터 에스파의 "ㄷ(디귿)"춤을 만든 안무가로 널리 알려졌으며, 엑소 카이, BTS 뷔, NCT, 화사 등 유명 아이돌의 트렌디한 안무가로, 이번 스우파2를 통해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댄서로 거듭났다.


    '푸에르자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은 관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공연이다. 매 씬마다 함께 춤추고, 손짓하며, 참여하는 공연이다. 관객을 리드하는 바다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매너와 만나 푸에르자부르타의 무대를 더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된다. 푸에르자부르타 제작진은 "바다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넘치는 끼, 관객과 함께하는 긍정적인 이미지가 푸에르자부르타와 잘 부합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바다의 출연 씬과 회차는 현재 조율중으로,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2013년부터 꾸준히 메가히트를 기록하며 승승장구한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은 올해로 한국 공연 10주년을 맞이했다. 오는 11월 17일부터 4개월간 성수문화예술마당 FB씨어터에서 막을 올리며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링크, 네이버예약, 예스24에서 구입 가능하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