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스트레이 키즈, '2023 BBMAs' 퍼포머 출연 확정…K팝 대세 증명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11.15 10:22

    사진: 빌보드뮤직어워즈 제공
    사진: 빌보드뮤직어워즈 제공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2023 BBMAs'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2023 빌보드 뮤직 어워즈'(이하 '2023 BBMAs')는 14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19일 개최되는 '2023 BBMAs'의 퍼포머 라인업에 합류한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방탄소년단에 이어 K팝 보이그룹 사상 두 번째로 미국 3대 대중음악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히는 'BBMAs'에서 공연하고 'K팝 대세' 위상을 뽐낸다.


    이들은 해당 시상식에서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 타이틀곡 '특', 새 앨범 '樂-STAR'(락스타) 타이틀곡 '락 (樂)' 무대를 펼친다. 특히 시상식에서는 첫 선보이는 신곡 '락 (樂)' 퍼포먼스로 '2023 BBMAs' 입성을 기념하고 열기를 더한다.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2023 BBMAs'의 톱 글로벌 K팝 아티스트(Top Global K-Pop Artist)와 톱 K팝 앨범(Top K-Pop Album)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려 파죽지세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미니앨범 '樂-STAR' 타이틀곡 '락 (樂)'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