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이동욱, 닮은 꼴 공식 캐릭터 '욱동이'로 팝업 스토어 개최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11.03 01:00

    사진: 킹콩 by 스타쉽 제공
    사진: 킹콩 by 스타쉽 제공
    이동욱이 공식 캐릭터 ‘욱동이’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지난 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동욱 공식 캐릭터 ‘욱동이(WOOKDONG)’ 팝업 스토어 ‘팬시 비잉 프렌즈?(Fancy Being Friends?)’가 오는 11월 9일(목)부터 11월 15일(수)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POP-UP EAST에서 개최된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동욱의 공식 캐릭터 ‘욱동이’는 복숭아를 좋아하는 아기 백사자로, 하얀 피부와 큰 눈, 볼 위의 점 등 얼굴의 세세한 부분부터 좋아하는 과일과 취미까지 이동욱을 쏙 빼닮은 캐릭터다. 욱동이는 SNS 계정 오픈과 동시에 이동욱이 저승사자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도깨비’의 패러디 티저부터 프로필, 탄생 기념 영상 등이 게시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부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이동욱이 배우로서 국내 최초로 캐릭터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팬시 비잉 프렌즈?(Fancy Being Friends?)’를 타이틀로 캐릭터 욱동이의 탄생을 기념하며 많은 이들에게 친구가 되어달라는 욱동이의 마음을 담았다고. 욱동이의 공식 MD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팝업 스토어에서 이동욱의 2024 시즌 그리팅을 오프라인 판매로 처음 선보인다. 이동욱이 팬들을 위해 지난 1년간 틈틈이 촬영해 온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구성한 캘린더와 다이어리, 스위스 여행 비하인드를 담은 포토북, 엽서 등 풍성한 구성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이동욱의 공식 캐릭터 ‘욱동이’의 팝업 행사는 오는 11월 9일(목)부터 11월 15일(수)(11월 13일(월)은 더현대 서울 휴점)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POP-UP EAST에서 진행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