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문가영, 밀라노 패션위크→광고·화보계 러브콜…글로벌 핫 아이콘 활약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11.02 10:31

    사진: 매거진 W, 보다나, 한화생명 제공
    사진: 매거진 W, 보다나, 한화생명 제공
    배우 문가영을 향한 광고·화보계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문가영은 지난 10월 세계 4대 패션쇼 중 하나인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석, 고혹적인 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후 유명 마케팅 플랫폼 레프티(Lefty)가 발표한 지표에 따르면 문가영은 해당 패션위크 참석자 중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높은 미디어 가치를 창출한 아티스트로 선정됐으며, 국내를 넘어 해외로 뻗어나가는 인기를 확인했다.

    이어 지난달 31일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의 2023 가을-겨울 여성 런웨이 컬렉션을 착용한 문가영의 강렬한 화보 사진이 매거진 W 11월호에 실려 또 한 번 화두에 오르기도.

    2030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인 뷰티계에서도 문가영을 찾아볼 수 있다. 3년 연속 헤어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문가영은 발레리나를 연상케 하는 콘셉트부터 트렌드를 주도하는 키치한 무드의 스틸 컷을 잇따라 공개해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두루 사랑받았다.

    이밖에도 대중의 신뢰도가 가장 중요한 보험사 광고 모델로도 발탁돼 눈길을 모으고 있는 문가영.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드라마를 비롯해 광고, 화보 등 다양한 곳에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문가영이 앞으로 또 어떤 모습으로 대중과 소통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문가영은 오는 12월 14일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에 참석해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