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키스오브라이프, 데님 진 브랜드 룩북 모델 발탁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9.11 13:53

    사진: 블립, 키스오브라이프 제공
    사진: 블립, 키스오브라이프 제공
    ‘괴물신인’으로 평가받고 있는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블립’의 ‘보이스 프로필(VOICE PROFILE)’ 공개에 이어 유명 의류 브랜드의 룩북 모델로 선정됐다.

    지난 달 아이돌 덕질 필수 스케줄 앱 ‘블립’의 새 콘텐츠 ‘보이스 프로필’의 첫 주인공으로 나서며 화제를 모은 키스오브라이프는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아메리카 프리미엄 데님 진 브랜드 트루릴리젼(True Religion)의 F/W 룩북 모델로 발탁됐다.

    키스오브라이프의 ‘보이스 프로필’은 고퀄리티의 라이브 클립을 통해 케이팝 루키들을 소개하고, 팬들에게는 입덕 모먼트를 제공하는 세로형 콘텐츠다.

    음원 사이트 스트리밍 수 등 여러 데이터를 기반으로 키스오브라이프의 가능성을 높게 평가한 블립은 ‘보이스 프로필’의 첫 주인공으로 키스오브라이프를 낙점한 바 있다. 당시 타이틀곡 ‘쉿(Shhh)’부터, 커버곡 ‘Bang Bang’, ‘솔로 체인지 메들리’ 등 총 3편의 다채로운 영상을 선보였다.

    이 가운데 커버곡 ‘Bang Bang’은 팬들의 꾸준한 요청이 있었던 곡으로, 보이스 프로필에서 최초로 커버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솔로 체인지 메들리’는 마치 네컷 사진을 찍는 듯한 독특한 연출과 멤버 각각의 솔로곡을 바꿔부르는 신선한 구성으로 팬들의 호평이 쏟아졌다. 해당 3편의 콘텐츠는 현재까지 약 30만 뷰 조회수를 기록하며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보이스 프로필'에서 키스오브라이프 멤버들은 트루릴리젼이 지원한 의상을 착용하였으며, 뛰어난 소화력으로 제작진들의 극찬을 받았다. 이에 대해 트루릴리젼 측은 “’보이스 프로필’에서 보여준 멤버들의 힙하고 트렌디한 이미지와 비주얼, 컨셉 등이 트루릴리젼의 방향성과 맞아 떨어졌다.”며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다가오는 트루릴리젼의 F/W 룩북을 통해 키스오브라이프 멤버들은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블립’은 팬 활동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돌 덕질 필수 스케줄 앱으로, 덕잘알 콘텐츠 채널 ‘블립 유튜브’와 덕잘알 케이팝 스토어’ 블립 마켓’을 운영 중이다. 또한 2020년 출시와 함께 한국콘텐츠진흥원의 ICT뮤직테크지원사업과 2021년 구글플레이와 중소기업벤처부가 주최하는 ‘창구프로그램’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