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뜻밖의 가정사로 놀라게 한 스타' 장윤정 1위…한소희는?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4.10 11:18

    사진: TV CHOSUN 제공, 픽콘DB
    사진: TV CHOSUN 제공, 픽콘DB
    네티즌들이 뜻밖의 가정사로 대중을 놀라게 한 스타로 장윤정, 김구라, 한소희를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뜻밖의 가정사로 대중들이 놀랐던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장윤정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3,844표 중 617(17%)표로 1위에 오른 장윤정은 과거 방송에서 지금까지 번 돈을 모친과 남동생이 모두 날렸다고 고백해 주변의 안타까움을 샀다. 모친이 사기 혐의로 구속된 사실이 재조명되며 충격을 주었던 장윤정은 남동생을 상대로 빌린 돈 약 3억 원을 갚으라며 낸 소송에서 승소했다.
    사진: 디시인사이드 제공
    사진: 디시인사이드 제공
    2위는 472(13%)표로 김구라가 차지했다. 특유의 거침없는 화법으로 방송인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던 김구라는 2014년 아내의 빚보증으로 17억 원의 빚을 떠안게 된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로 인해 아내와 합의 이혼을 하게 된 김구라는 이후 전처의 빚을 3년 만에 대신 상환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3위는 452(12%)표로 한소희가 선정됐다. 어릴 적 부모의 이혼으로 인해 할머니 손에서 자라왔다고 밝힌 한소희는 20년 모친의 빚투가 알려지며 논란이 일었다. 당시 자식 된 도리로 모친의 빚을 변제해왔다고 고백한 한소희는 빚투 피해자들에게 죄송하다며 고개를 숙였다.

    이 외에 김혜수, 사쿠라, 강민경 등이 뒤를 이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