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정훈희, ♥김태화와 45년 결혼 생활 비결? "각 집 생활" (같이 삽시다)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2.14 18:35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가 100회를 맞이했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100회를 기념해 네 자매가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네 자매의 '100회 특집 토크 콘서트'에 역대급 게스트 '정훈희'가 찾아왔다. 평소 당당하고 솔직한 성격으로 알려진 정훈희는 이날 공연에서도 화끈한 입담을 자랑했다. 가수 김태화와 어느덧 45년째 살고 있는 정훈희. 긴 결혼생활의 비결을 묻자, "각 집 생활"이라고 대답해 네 자매를 감탄(?)하게 했다.
     
    이와 함께 정훈희는 최근 역주행의 신화를 다시 쓴 화제의 노래 '안개'를 불러 현장을 압도하기도 했다. 영화 '헤어질 결심'의 삽입곡에 참여한 비하인드를 털어놓은 정훈희는 "나의 라이브 카페에 '저 할머니 보러 가자'며 엄마와 함께 고등학생 팬이 찾아온다"라고 고백해 자매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처럼 음악이 흐르는 이야기쇼 '100회 특집 토크 콘서트'는 오늘(14일) 밤 8시 30분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