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ITZY 류진 "다시 단발 변신? 짧은 머리가 편하고 좋다"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11.25 14:45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ITZY 류진이 다시 단발로 돌아왔다.


    25일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 그랜드볼룸홀에서는 오는 30일 새 미니앨범 'CHESHIRE'(체셔)로 컴백하는 ITZY의 미디어 간담회가 열렸다.


    타이틀로 선정된 'Cheshire'는 알쏭달쏭 알 수 없는 나지만, 스스로에 대한 고민과 질문에 정답은 없으니, 머리가 아닌 느낌을 믿고 걸어가 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신선한 피아노 리프와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에 당찬 노랫말이 더해져 ITZY의 쿨한 매력을 자랑한다.


    특히 류진은 지난 '스니커즈' 활동 당시 장발을 선보였는데, 이번 활동을 앞두고 단발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제가 길이감 있는 머리를 보여드린 것이 그때 한 순간이었다. '스니커즈' 활동할 동안만 장발을 보여드렸기 때문에 이번에 자르는 것이 맞을까 고민이 많았는데, 아무래도 저는 짧은 머리가 편하고 좋다. 말릴 때도 더 빨리 마르고 그래서 자르자고 결심을 하게 됐다"라고 답했다.


    한편 ITZY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CHESHIRE'를 발매, 이날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개최되는 '2022 MAMA AWARDS'에 출격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