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엑소 첸 "박해수·황세온, '사라지고 있어' MV 출연…섬세한 연기에 박수 쳐"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11.14 11:25

    첸 기자간담회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첸 기자간담회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 첸이 배우 박해수와 황세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4일 EXO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솔로 앨범 '사라지고 있어 (Last Scene)'으로 컴백하는 첸의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생중계됐다.


    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사라지고 있어'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연주가 조화를 이루는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모든 것이 마지막이 되어 점점 사라져가는 이별의 단면을 그렸으며, 첸의 담담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이 매력을 배가시켰다.


    특히 음원과 함께 발매되는 뮤직비디오 역시 기대를 모은다. 첸은 "평소에 너무 팬인 박해수 님과 저희가 급하게 섭외를 드렸는데, 흔쾌히 받아주신 황세온 님이 출연해 주신다"라고 소개하며 "이별의 상실감을 담은 곡이라, 뮤직비디오에서도 그런 감정이 잘 표현되기를 바랐는데 섬세하게 너무 잘 해주셔서 박수를 쳤다"라고 감탄했다.


    이어 "두 분의 표정 연기와 손짓 하나하나가 저를 건드려 주셨다"라며 "사실 드라마타이즈 장르의 촬영을 선택하면서 고민이 많았는데, 오롯이 배우님들의 연기만으로 감정 표현이 되고 전달이 되는 것이 어울릴 것 같아 진행하게 됐는데, 정말 이 자리를 빌려 감사를 드린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첸은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사라지고 있어'를 발매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