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ATBO 정승환 "우리만의 강점은 퍼포먼스…'갓포먼스' 수식어 어울리도록 노력"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10.26 16:33

    ATBO 쇼케이스 / 사진: 에디터 이대덕, pr.chosunjns@gmail.com
    ATBO 쇼케이스 / 사진: 에디터 이대덕, pr.chosunjns@gmail.com
    ATBO가 타 그룹과 차별화된 강점을 언급했다.

    2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ATBO의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비기닝: 시작(The Beginning: 始作)'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타이틀곡 '애티튜드(ATTITUDE)'는 강렬한 808베이스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으로 '21세기 화랑'으로 변신한 ATBO의 매력이 가득 담겼다.

    많은 4세대 아이돌이 활약을 하고 있는 가운데, ATBO가 자신만의 차별점을 언급하며 '갓포먼스돌' 수식어를 강조했다. 류준민은 "올해 차세대 보이그룹이 많이 나온 거로 알고 있는데, 저희 팀만의 차별점이라고 하면 퍼포먼스적인 부분이 아닐까 싶다. 퍼포먼스에 많이 공을 드리고 있고, 그루비함과 칼각을 잘 소화하려고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정승환은 "'갓포먼스'라는 수식어에 어울리는 그룹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요새는 다들 군무를 잘 하시니까 그중에서도 저희가 눈에 띌 수 있도록 표정이나 제스처 같은 개인 역량을 극대화해서 무대를 꾸밀 수 있도록 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ATBO의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비기닝: 시작(The Beginning: 始作)'은 오늘(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