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환혼' 정소민 "이재욱과 로맨스? 처음 겪는 관계성"…이재욱 "막장"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06.14 15:13

    환혼 제작발표회 / 사진: tvN 제공
    환혼 제작발표회 / 사진: tvN 제공

    정소민과 이재욱이 '환혼'을 통해 색다른 로맨스를 그린다.


    14일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극본 홍정은·홍미란, 연출 박준화)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박준화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재욱, 정소민, 황민현, 유준상, 신승호, 오나라, 유인수, 아린이 참석했다.


    '환혼'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


    극 중 대호국 '장씨 집안'의 고상하지만, 불량하신 도련님 '장욱'을 연기하는 이재욱과 사리촌 출신의 눈 먼 시골여자에서, 낙수의 혼이 들어오는 인물 '무덕이'로 분하는 정소민은 '사제 로맨스'를 그리게 된다.


    두 사람의 케미는 어떤지 묻자, 정소민은 "처음 겪어보는 관계성이었다. 정말 계속 변화하기 떄문에 그 과정에서 오는 즐거움이 있다"라며 "처음에 서로를 이용하기 위해 같은 목적으로 만난 뒤, 계속해서 다른 색깔로 변해가는 것이 포인트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재욱 역시 "정말 한 번도 본 적 없는 관계성"이라고 강조하며 "한 마디로 막장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이유있는 막장"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키웠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은 오는 18일(토)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